[본 게시물은 어바웃톤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크하하하하 어바웃톤에서 통 크게 컨실블러셔 6종 체험 이벤트라니 .ᐟ .ᐟ .ᐟ .ᐟ .ᐟ 미이이췬거 아닙니깡(p) 좋아서 미쳐벌여요😘😘😘😘
본격적으로 후기 시작하기에 앞서, 커버핏 블러셔 페탈 핑크..! 뽀용하면서도 잡티 커버 잘 돼서 정말 잘 쓰고 있는데! 새 컬러로 출시된 그레이시 뮤트 컬러 꼭 체험해보고 싶었거든🥹 원덬에게 이런 기회를 주신 어바웃톤에게 땡큐베리감사😎🤍🩷
사실 어바웃톤 컨실 블러셔를 써보기전까지는 리퀴드 블러셔는 모조리 다 실패했었는데 (베이스 까짐, 얼룩덜룩 발림 이슈) 컨실 블러셔는 그런게 없어서 참 마음에 들더라고! 리퀴드 블러셔 망설이는 덬들에게 참고가 되기를 바라면서...⭐️

크으 보기만 해도 배부르다ㅎㅎㅎㅎ 아주 풍족하죠옹??!!!! 😎😎
종류는
C01. 페탈 핑크 / C02. 뮤트 모브 / C09. 밀크 베이지 / C10. 토스티 피그
W09. 크림베이지 / W10. 피그 듀
이렇게 6개 ! 이고
커버핏 뚜껑은 매트재질, 워터핏은 글로시재질로 블러셔 제형에 맞게 구분하기 쉬우라고 일부러 저렇게 제작한 것 같아! 세심한 배려 굿굿🤍
참고로 원덬은 겨쿨 브라이트인데, 겨쿨도 멀멀한 메이크업 해보고 싶을 수 있잖아요?🥲
근데 용기가 안나서 선뜻 못하고 있었는데 이런 좋은 기회로 멀멀 메이크업에 도오전!!!! 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슴다 !!!!!
적나라한 쌩얼 사진 주의)))))))



(원덬은 심한 똥손임 ㅠ 이해 바람...🥲 블러셔는 다 약지로 톡톡 발라줌)
각각 후기를 적어보자면,
C01. 페탈 핑크
흰기가 많이 들어간 핑크인데 잡티와 홍조를 가려주면서 베이스로 쓰기 좋아! 나같경 페탈 핑크만 사용하면 채도가 부족해서 그 위에 채도 있는 블러셔로 레이어링 함
C02. 뮤트 모브
오..! 바르면 생기, 혈색이 싸악 도는 자연스러운 핑크? 모브색으로 발색돼서 마음에 들었어
C09. 밀크 베이지
연한 베이지색인데 베이지에 살짝 물탄 듯한 여릿여릿한 느낌 ..?
C10. 토스티 피그
핑크빛이 돌면서 혈색 있게 올라오는데 내가 생각하기에는 뮤트 모브가 쿨한 핑크라면, 토스티 피그는 웜한 핑크로 올라오는 것 같아 (아니면 ㅈㅅ)
W09. 크림 베이지
oh 멀멀 그 자체 oh 처음에 이벤트 신청할때도 크림 베이지 색상이 가장 궁금했는데 오 내가 생각하던 그 멀멀한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블러셔 색이야 후후
연한, 은은한 베이지 색상인데 분위기 있게 올라와서 예뻐
W10. 피그 듀
크림 베이지보다 조금 더 채도 있게 올라오는데, 블러셔 티나게 하는거 좋아하는 원덬이라 이것도 마음에 들어 ㅎㅎㅎ
⭐️ 새로 출시된 4컬러 다 지금도 한창 대세인 멀멀한 메이크업할 때 발라주기 좋은 블러셔라 생각하고,
특히 원덬은 보송한 피부화장을 선호해서 워터핏 블러셔 과연 괜찮을까 ..? 너무 촉촉해보이진 않을까, 잡티는 잘 가려줄까 걱정했는데 걱정은 기우였음을... 커버핏이랑 크게 다른건 못 느꼈고, 잡티도 잘 가려주면서 피부 좋아보이게 광이 돌아서 너무 마음에 들고 예쁘더라고… !!!!!!
그래서 워터핏에 대한 편견을 제대로 깨줘서 너무너무 좋았고 앞으로도 워터핏 블러셔 정말 잘 쓸 것 같아💗🤍
퍼컬로 따지면 가을뮽에게 잘 어울릴듯한 그레이시 뮤트톤들의 컨실블러셔지만, 나같은 멀멀하면서도 분위기있는 메이크업을 해보고자 하는 덬이 있다면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추천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