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에서 ldm 받는 덬들 리프팅 모드 어때? https://theqoo.net/beauty/425617982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37 피부과 공장형에서 ldm 끊어서 다니는데보통 스킨부스터나 레이저같은 거 받고 ldm 하니까항상 재생모드로만 받거든근데 ldm 단독으로 리프팅 모드 한번 해볼까 하는데아떨까? 걍 재생만 받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