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나왔을떄 카톡 선물하기 위시에 넣어놧더니
후임이 생일날 그걸 보내줌,,,,,,
오예!!하고 오늘 처음으로 발랏는데............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위시에 넣기전 븉방 들어와서 검색해볼걸,,,,
근데 케이스는 또 이쁘네,,,,,,,
출근할떄 그거 바르고 출근하는데
회사 도착하고 일 할때까지 그 립밤맛이 안사라짐,,
결국 물티슈로 벅벅 닦음^_ㅠ.............샤갈,,,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