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쳐짐 모공 이런건 화장품으로 개선 어렵다 생각하는데 피부 흔적 경우에는 진짜 효과 보는거 같우.. 내가 원체 피부 흔적이 잘 남는 피부라 관리 대충하고 살다가 최근에 얼굴에 미친듯이 여드름 흔적이랑 잡티 생겼거든 ㅠ 근데 비타티놀세럼+트라넥삼산크림 조합으로 쓰니까 진짜 개좋아짐.....
잡담 화장품으로 피부 개선 효과 잘 못느끼는 편인데 흔적은 확실히 도움이 되긴하는듯..?
20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