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스 이쁘다
위는 볼록 아래는 오목이고 팬에도 곡선을 넣어둠ㅋㅋㅋ
팬에 음각양각없고 케이스에 로고가 있어
보기에는 훨씬 작아보였는데
자로 쟤보니까 홀리카 블러셔=4구팔레트랑 가로2mm 세로 4mm 정도 차이남
실사이즈는 큰 차이없는데
큰거 챙겨다니는 느낌이 안나서 덜 부담스러울 것 같음
홀리카보다 내장브러쉬 너비가 한 2/3정도로 작고
그리고 용량차이가 꽤 남
홀5.5g ,힌2g , 힌 싱섀가 1.7g
블러셔부자라서 용량이 적고 가격이 낮았으면 좋겠어요.................
아주 큰 바람임
아직 팬에 손도 안대봄 후아후아
열심히 써보고 후기로 돌아올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