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그대로 하이퍼글로우샷 살까말까 고민돼
우선 내가 해 본 시술 경험 :
- 아쿠아필(그냥 모공 각질관리)
- 티타늄 인모드(처음에 하면 좋은데 지속력이 너무 떨어져)
- 미간 턱 보톡스
그냥 누구나 다 해 볼만한 정도로 해봤고
뷰티디바이스는 한 번도 사용 해본 적이 없어
해결하고 싶은 피부고민 :
- 중안부가 길어지는 느낌
- 턱선이 무너지는 느낌
- 팔자주름 자기주장 시작함
별 개의 고민 :
- 나의 지갑사정(피부과가서 유명한 시술들 받고싶지만.. 말 안해도 알지.,.?)
- 야근이 잦고 주말에도 근무해서 예약해가며 피부과 다니는 게 힘들다
- 피부과 발품 다니는 것도 부담스러워 절대 호갱이 되고싶지않아
이런 고민 중이구 내가 생각했을 땐 뷰티 디바이스라도 함 써볼까 싶어
나처럼 공간의 이동이라던지 시간에 구애많이 받는 사람들이 할 수 있는 방법은
뷰티디바이스라도 써보기 이지 않을까 싶네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는데
인스타에서도 많이 보이고 연예인들도 하이퍼 글로우샷 많이들 쓰더라고..? 전소미도 실제로 쓰고
만족해하는 거 같았고 ㅇㅇ
무튼 복지 포인트 나온 게 있어서 이걸로 사가지고 좀 써볼려구 ㅋㅋ
써본 찐 후기도 듣고싶기도 하고ㅋㅋ
살말 팩폭으로 날려줘!!
피부관리 팁도 좀 더 알려줬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