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ㅇㅅ 딘토 하라 개좋네 https://theqoo.net/beauty/425546203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18 샴페인 색으로 샀는데 3천원으로 어케했냐...밀착도 잘 되고 은은한 광이라 수정용, 데일리로 잘 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