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래 디바이스 잘 안써서.. 갈바닉도 사놓고 한 15번쓰고서 쳐박아뒀어서 비싼거 사면 돈값 못할것 같음 40만원 언더에서 저 두개가 제일 유명한것 같은데 뭐가 괜찮을까만성피부염이라 홍조랑 속건조가 제일 스트레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