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밝고 어두운 것보다 다크 없는게 짱인듯... 아무리 피부가 하얘봤자 다크 퀭하면 그냥 안색 안 좋아보임
이건 수술도 시술도 없음 난 눈밑지로 해결되는 다크가 아님... 실제로 다크 때문에 눈밑지 한 사람들 보면 별반 차이 없는 사람도 많더라
화장으로 가릴려고 해도... 다크 있는 덬들은 알지?ㅎㅎ 완벽히 안 가려질뿐더러 시간 지나면 갈라지고 허옇게 뜨고 지랄남
그렇다고 컨실러 안 바르면 아파보이고(실제로 종종 오해 받음) 사진빨 존나게 안 받고 하~~~~~~~ 누가 다크 완벽히 없애는 수술 안 만들어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