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후시덤 큐어립크림이랑 동화제약 큐립 둘 다 써봤는데 개취 다이소께 더 찐득쫀득하네 https://theqoo.net/beauty/4254354465 무명의 더쿠 | 16:27 | 조회 수 149 두툼한 느낌 립 좋아해서 다이소꺼가 더 취향이다... 근데 패키지가 너무 연고형이라서 아쉽긴 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