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항상 호텔 화장 실패하는듯 ㅠㅠ호캉스라서 푹 쉬면 피부도 더 좋아야하는거 아니냐며...집에서 출발할 때 한 화장 개이쁜데똑같은 화장품으로 호텔에서 한건 피부도 색조도 다 구려이건 왜그런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