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고민중인게
VDL이랑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에뛰드 더블래스팅(파데만있음), 비디비치 블랙(쿠션만있음)
수정화장 잘 안하는 편이라 그냥 오래가는거, 무너질때 안더러운거 중요하게 생각함!
근데 이번에 파데를 사면 스파츌라로 바르는 연습 해보려는데 얘네 스파츌라로 바르기 괜찮아?
빠르게 말라버리면 쿠션으로 살까 생각중...
바닐라코 파우더랑 어반디케이 픽서도 사뒀음!
지금 고민중인게
VDL이랑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에뛰드 더블래스팅(파데만있음), 비디비치 블랙(쿠션만있음)
수정화장 잘 안하는 편이라 그냥 오래가는거, 무너질때 안더러운거 중요하게 생각함!
근데 이번에 파데를 사면 스파츌라로 바르는 연습 해보려는데 얘네 스파츌라로 바르기 괜찮아?
빠르게 말라버리면 쿠션으로 살까 생각중...
바닐라코 파우더랑 어반디케이 픽서도 사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