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뭘 잘못하고 있는건지 브러쉬가 두피 잘 안닿는 짧은 애인건지....
샴푸할때도 섹션 나눠서 안쪽까지 어거지로 넣지 않는 이상 잘 안돼서 별로 시원하지가 않아... 물론 손으로 하는거보단 나은 거 같긴 한데
다들 이런 건지 브러쉬를 다른걸 사야하는 건지... 지금 쓰는건 다이소 파란색 그거 유명템이길래 그걸로 썼는데 ㅠㅠ
샴푸할때도 섹션 나눠서 안쪽까지 어거지로 넣지 않는 이상 잘 안돼서 별로 시원하지가 않아... 물론 손으로 하는거보단 나은 거 같긴 한데
다들 이런 건지 브러쉬를 다른걸 사야하는 건지... 지금 쓰는건 다이소 파란색 그거 유명템이길래 그걸로 썼는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