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해봤자 선크림-쿠션-눈썹그리기-블러셔-립 이 정도만 하거든 유튭 보고 따라할라고 해도 어려워서 근데 얼마전에 븉방에서 수부지 파데 추천 글 같은거 보다가 한번 사볼까 싶었는데 평생 쿠션만 써왔더니 고민되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