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가네다+사용감 약간 있는 제품 나눔받아갈래? (26덬 당첨)

무명의 더쿠 | 06-17 | 조회 수 942

출산을 2달 앞두고 있는데 당분간 풀메 할 일이 없을 것 같아서ㅠㅠ

집 정리할 겸 가네다+사용감 있는 제품 몇 가지 나눔하려고 해

 

예민한 덬들은 뒤로 가기를 살포시 눌러주길 바랄게

택배는 착불로만 가능, 제품 받고나서 잘 받았다고 간단히 인증용 후기글 남겨줄 덬에게 줄게!

 

 

-------나눔할 제품 리스트------

 

 

KTHOgH

 

****사용감 있음 주의 ****


1) 셀퓨전씨 스킨 블레미쉬 밤 인텐시브 30ml -> 유통기한 2028.06.02까지 / 딱 한번 썼는데 나한테 너무 건조해서 그 후로 한 번도 안 썼어ㅠㅠ

 

2) 연작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 40ml-> 유통기한 2026.06.19까지 / 이것도 딱 2번 써봤는데 베이스가 다 밀려서 쳐박템이 됐어

 

3)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스킨틴트 세럼 파운데이션 30ml 쿨본 -> 유통기한 2026.08.01까지 / 지난번 엘카 펨셀 때 샀는데 난 너무 속건조 심해서 나눔으로 내놓을게

 

4) 에스쁘아 톤페어링 리퀴드 치크 8ml 4호 퍼시몬 -> 유통기한 2026.08.13까지 / 쿨톤이지만 잼메용으로 샀다가 발색 딱 한 번해보고 안 썼어

 

5) 웨이크메이크 워터 글로우 코팅밤 02 바닐라아이보리 -> 유통기한 2028.01.23까지 / 본품은 다 써서 쿠션 케이스랑 리필만 보내줄게

 

6) 크리니크 립 앤 치크 오일 블랙허니 -> 유통기한 모름 / 이것도 잼메용으로 혹해서 샀다가 딱 2번 바른 이후로 쳐박템...

 

7) 삐아 라스트 벨벳 틴트 V16 꽃보다단아 -> 유통기한 2027.12.22까지 / 직잭에서 삐아 팔레트 샀다가 소매넣기로 받은 건데 한번도 안 열어봄..

 

8) 페리페라 잉크 더 젤러블 틴트(+모자키링) 04 웜칫둠칫 -> 유통기한 2027.02.23까지 / 생각보다 핑크착색이 심해서 딱 3번 밖에 안 썼어

 

9) 에스쁘아 에스쁘아 아이 코어 팔레트 10 colors 3호 빈티지뮤트 / 유통기한 모름 / 이건 진짜로 거의 안 쓴거나 마찬가지

 

10) 홀리카홀리카 마이페이브 무드 아이 팔레트 11 레터프롬스프링 - > 유통기한 2027.07.10까지 / 이건 진짜로 거의 안 쓴거나 마찬가지222

 

11) 에이오유 글로이 틴트 밤 3.5g 06 땅콩밤 / 유통기한 2027.01.07까지 / 이거는 손가락&실리콘팁으로 사용 흔적 있어서 원하지 않으면 빼줄게 (아래 사진 참고!!)

 

12) 퓌 립앤치크 블러리 푸딩팟 5g 바닐라&버니 / 유통기한 2028.10.30까지 / 바닐라만 살짝 발색하느라 건드렸고 버니는 아예 새 제품이야

 

eMwxbW

 

 

***가네다 주의***

 

11)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구) 오트라떼,피오니라떼,모브미 -> 이건 구제품이니까 당연히 가네다인거 알지??

 

 

 

오후 2시 10분까지 댓글 받고 랜덤 돌려서 뽑히는 한 사람한테 줄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스파츌라 브러쉬만 쓰다가 통통 브러쉬로 파데 발랐는데
    • 09:19
    • 조회 16
    • 잡담
    • 쿠션전에 바를 선크림 추천해줘
    • 09:17
    • 조회 15
    • 잡담
    1
    • 영원히 미샤만 쓰고 있어
    • 09:16
    • 조회 43
    • 잡담
    1
    • ldm 종종 받으러 다니는데 미니튠 살까 ..?
    • 09:14
    • 조회 12
    • 잡담
    • 타투제거 레이저 중인데 재생크림 추천해줄 수 있어?
    • 09:13
    • 조회 10
    • 잡담
    • 인모드 효과 본 사람~?
    • 09:11
    • 조회 9
    • 잡담
    • 이거 시세이도 온천광 파데 매트 버전이지?
    • 09:10
    • 조회 63
    • 잡담
    • 2026 있잘쓰 다짐 정권지르기 174일차
    • 09:03
    • 조회 14
    • 잡담
    1
    • 알못인데 이벤트당첨 알림은 몇시쯤와?
    • 08:38
    • 조회 87
    • 잡담
    4
    • 아침때 잠깐 빼고 해를 볼일이 거의 없어서 썬크림 잘 안바르는데
    • 08:37
    • 조회 169
    • 잡담
    7
    • 아모레 브러쉬 키트 살말 고민된다
    • 08:07
    • 조회 305
    • 잡담
    • 22호 봄웜라 밀크브라운 염색해도될까?
    • 07:50
    • 조회 113
    • 잡담
    2
    • 수부지 22호 후시덤비비 사봤오
    • 07:33
    • 조회 188
    • 잡담
    2
    • 제니피끄 이 가격 괜찮아?
    • 06:37
    • 조회 107
    • 잡담
    • 쿼드쎄라 미니튠 오늘 라방
    • 02:32
    • 조회 323
    • 잡담
    4
    • 진짜 있잘쓰해야하는데.....
    • 01:28
    • 조회 526
    • 잡담
    3
    • ㅂㅂㅌ 바이럴의심 신고했었는데 글삭된거면 바이럴이 맞았던 건가?
    • 01:01
    • 조회 1083
    • 잡담
    7
    • 혹시 ㄷㅇㅌㅌㄹ 특정모드 쓸때 느낌이..
    • 00:42
    • 조회 608
    • 잡담
    6
    • 🩷다크서클덬의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핏 블러셔 후기🩷
    • 00:42
    • 조회 159
    • ★이벤트후기★
    1
    • 홀리카홀리카 쉐도우 질 좋더라
    • 00:34
    • 조회 406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