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게 더 좋은거 같아 ㅋ
덥웨 촉촉 프라이머 섞어서 발랐는데
통통한 파데브러쉬로 몇번 왔다 갔다 하면서 바르니까 오히려 스펀지로 많이 안두드려도되더라고
스파츌라브러쉬는 결이 더 남는다고 해야 하나
피카소꺼로 써봤는데도 내가 똥손이라 그런지 ㅋㅋ
난 이게 더 좋은거 같아 ㅋ
덥웨 촉촉 프라이머 섞어서 발랐는데
통통한 파데브러쉬로 몇번 왔다 갔다 하면서 바르니까 오히려 스펀지로 많이 안두드려도되더라고
스파츌라브러쉬는 결이 더 남는다고 해야 하나
피카소꺼로 써봤는데도 내가 똥손이라 그런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