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포스팅은 라카 코스메틱스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되었습니다.)
안녕! 이번에 라카 프루티 립 글로셔너 10가지 전색상 당첨자야! 눈여겨 보고 있었눈데 이렇게 받아서 너무 기뻤어!

펼쳐놓고 감상하니 너무 예쁘네.. 뿌듯뿌듯

제품의 립 색상이랑 케이스 색상이랑 맞춰 놓아서 좋았어! 바쁠 때 케이스만 보고도 원하는 색상 챡 바르고 가방에 쏙 넣어서 가지고 걸 수 있을 듯!

색감 보라고 좀 두껍게 올렸어!
701 702 703
비교적 라이트한 컬러들이야! 베이비핑크/애프리콧(인데 나는 약간 코랄로 보여)/맑은레드

704 705 706
저채도의 컬러들이야! 딥한레드/톤다운갈웜mlbb/포도같은색상(쿨함)

707 708 709 710
딥한 컬러들이야! 톤다운많이된로즈/회브라운/브라운/딥딥레드..704보다 딥한 뱀파이어레드(+보라끼)

마지막으로 올영 기획 글로셔너 미니팟 두가지!
아 이거 펄감 너무 예뻐.. 이거 정식 출시 해줘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
이번 라카 프루티 립글로셔너는 일단 입술이 편안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 그리고 기대 이상으로 촉촉하더라고! 입술이 건조해서 글로우립만 바르는데, 글로우립들 중에서도 정말 자극이 없다, 이질감이 없다 느낌이야. 그런점에서 제품력이 정말 괜찮구나 느꼈어. 적당히 색상 내면서 촉촉편안해서 데일리 메이크업에 하고 다니기에 너무 좋아. 앞으로 진짜 잘 바르고 다닐 것 같아!
봄브 입장에서 인상 깊었던 컬러는 703애프리랑 705토스티!
703애프리는 내가 평소에도 잘 쓰는 스타일의 컬러인데, 애프리도 컬러가 너무 예쁘게 잘 뽑혔어.
705토스티는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좋았어! 난 채도 있는 립이 잘 어울리는데, 이건 채도 낮지만 글로스 제형이라 그런지 잘 어울러지더라고! 그래서 잘 바르고 다닐 것 같아! 가을 분위기 립을 쓰고 싶은 위시를 이루어줬어 ㅠㅠ
좋은 기회로 라카 립제품을 경험하게 되서, 앞으로 라카 브랜드 자체에 관심이 많이 갈 것 같아. 고마워요 라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