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술도 먹고 피부가 영 피곤해하는 것 같아서 화장 지우고 마스크팩 붙였는데
나가기 전에 각질 제거 한 것도 있고 피부가 좀 약해져 있는 상태일거야
붙인 마스크팩은 증정받은 네이쳐 리퍼블릭 보습 마스크팩...
근데 붙이자마자 따가워 얼굴 곳곳이;;
내가 원래 피부가 전~혀 민감하지가 않아서 뭘 쳐발라도 뒤집히지는 않거든 걍 안맞으면 흡수 안되는 정도?
그래서 따가워도 일단 참고 있는데... 붙인 지 3,4분 지났는데 계속 따끔따끔하네;;
평소에 얼굴에 수분 모자라면 늘 바르는 기초 발라도 따갑기는 해
이거 괜찮은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