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건성 민감성 덬의 써보고 좋았던 마스크팩 리뷰
4,479 1
2020.04.06 01:15
4,479 1




시트마스크만 있지 않음!



1. 린제이 차콜 매직 마스크 컵팩

모델링팩이고 드럭스토어에 한 컵 분량씩 팔음. 인터넷에는 큰 봉지에 가루만 팔기도 함.

갠적으로 같은 린제이에서 나온 물 섞어 쓰는 애들보다 더 촉촉하다 느꼈고

떼어낼 때 잔여물 없이 한 번에 떼어져서 좋았음.

대신 모델링마스크가 대부분 그렇겠지만 가만히 누워있어야해..

얘는 건성인 내 기준 굳이 잘 때 안쓰고 아침에 화장 전에 여유있으면 호딱 하는 것도 괜찮더라.



2. 더멀매트릭스

드럽게 비싼데 전에 올영데이때 증정 받아본 거 써보고는

피부 상태 많이 안좋을 때 한 번씩 쓰고 있어.

자주 쓸 필요는 없어보이고 한 번 썼을 때 개선 효과가 확 느껴져서 손떨리는 가격이지만 만족도는 있음.

오래 붙여야해서 나는 그냥 잘 때 하고 첨 사용했을 때 붙이자마자 촉촉한 느낌 들고 그런 건 아니라 얼굴 좀 땡긴다...싶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니까 윤광에 피부 결 개선된 거 확 느껴지더라고.

그래서 가끔 본가 내려갈 때마다 어무니도 사다드리는데 좋아하심.



3. 아이소이 분홍색

갠적으로 아이소이 예전부터 몇 번씩 쓰긴했지만 넘 무난해서 딱히 좋아하는 브랜드는 아님.

그리고 얘네 특유의 향 내 취향 아니야..

근데 또 제품을 못만드냐하면 그것도 아니라서 세일할 때마다 이 팩 사곤 함ㅋㅋㅋ

정가주고는 안산다 대신에.

파랑색은 안써봐서 모름!



4. 메디힐 태반 시트마스크

메디힐 여러 라인중에 이 가격에 보습 체감 되는 건 얘가 유일해서 할인할 때 싼맛에 박스로 쟁여두고 막 붙임.

수분깊은보습 막 이런 거 써있는 애들보다 태반이 낫더라고.

성분 이름때문에 첨에 거부감좀 있었는데 콜라겐 이런 것보다도 잘맞아서 내 픽은 이거ㅋㅋㅋ



5. 닥터자르트랑 라네즈에서 나온 시카 뭐시기 슬리핑 마스크

둘 다 별 기대안했는데 괜찮았음.

갠적으로 향이나 그런 건 라네즈가 취향이고

아침에 일어나서도 괜찮다고 상대적으로 더 느낀 건 닥자인데

어느 하나가 모난 느낌은 없어서 걍 다 써봄ㅋㅋㅋ

두 제품 다 담날 화장도 적당히 잘먹어서 좋았음.

원래 대놓고 수분!!! 깊은 보습!!!! 이렇게 써있는 제품에 관심많은데 얘네는 시카 라인이 적당하고 잘맞더라.



6. 리더스 세라마이드 마스크

굳이 왜 세라마이드냐면 내가 원래 세라마이드 들어간 걸 선호해서 그렇고

리더스 시트마스크들이 다 전체적으로 무난은 하더라.

위에 쓴 팩들은 다 오프라인에서 사는데 얘는 그냥 가끔 생각날 때 인터넷으로 사서 쟁임.



7. 더마토리 마스크

시트마스크도 좋지만 핌플 패드 더 추천함.

아무래도 아무데나 막 얹기 좋아서 활용도도 있고 내가 아는 핌플 패드류 중에 에센스? 되게 넉넉히 넣는 브랜드임.

노랭이가 진짜 우유같이 생긴 크림에센스 들어간 느낌인데

시카라인도 건성들 쓸만해! 보습력이 딸리진 않아.



8. 닥터자르트 워터젯 수딩 하이드라

내가 요 색 젤 좋아해서 이름 정확히 검색해옴...ㅋㅋㅋ

퍼런거보다 민트색 약 그려진 게 더 잘맞더라고.

퍼런 건 그냥 수분감만 있고 보습이 잘되는 느낌은 아니었는데 실제 뭔차이인진 비교 확인 안해봐서 몰라.




그리고 기대한 거에 비해 그냥 그랬던 거는

아비브 껌딱지랑 그 약산성 시리즈, 그리고 AHC 빨간색.

가격이 저렴한 편도 아닌데 1000-2000하는 다른 팩들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더라.

어성초류는 차라리 구달이 나았어.

워시오프류 중엔 아임프롬 허니마스크이 나랑은 안맞음.

사용후에 얼굴이 촉촉하긴한데 냄새도 구리고 머리카락 어쩌다 닿으면 스트레스고...

브링그린이나 한율 쑥라인은 피부 개선은 체감 됐는데 동시에 나랑 안맞는 성분이 있는지 쓸 때마다 너무 간지러워서...

나는 못쓰지만 주변엔 적당히 추천하고있음.




좋아하는 마스크 진짜 많고 이것저것 잘 써보는 편인데

이름이 생각안나거나 그래서 이정도만 적어봤어...ㅎㅎ.....

어디까지나 내 피부 기준인거고 같은 건성이나 민감성 피부여도 사용감은 다를 수 있으니 유의!


나중에 더 생각나면 찾아올게 안녕...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3 06.25 40,47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5,42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0,72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5,758
공지 알림/결과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01.01 27,602
공지 알림/결과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24.06.20 3,167,390
공지 알림/결과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20.07.26 5,279,537
공지 알림/결과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19.07.09 5,334,630
공지 알림/결과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17.11.10 5,419,460
공지 알림/결과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15.10.22 5,224,174
공지 알림/결과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15.10.16 6,041,588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9080 잡담 혼합자차중에 유명한 선크림 뭐야? 20:43 1
1049079 잡담 막지막 젤아이라이너가 바비브라운 팟이였는데 20:39 12
1049078 잡담 맥 러브클라우드 너무 예쁜데 손이 안 간다.. 20:33 17
1049077 잡담 브라이트덬들아 고지승 무맨 틴트 나만 졸라 기다리니 2 20:29 77
1049076 잡담 눈 가로로 길고 속눈썹 빽빽한 라이트톤이면 굳이 아라 안 그리는 게 낫나? 1 20:28 16
1049075 잡담 근데 얼굴이 노란편이면 핑베가 안 어울리나? 20:27 20
1049074 잡담 코 양감 넣는거 재밋네 20:16 65
1049073 잡담 2만원이면 가격 괜찮은 것 같은데 2 20:15 282
1049072 잡담 투에이엔 vs 홀리카 1 20:11 60
1049071 잡담 듀얼테트라 평균출력값 20:09 37
1049070 잡담 선물 하려는데 후보 중 호불호 없는 거 골라줘 3 19:50 74
1049069 ★이벤트후기★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후기🩷 5 19:45 125
1049068 잡담 니치 향수 추천해줘 7 19:34 117
1049067 잡담 아모레 skt 에서 3만원 이상 5천원 쿠폰 잇자너 4 19:28 197
1049066 잡담 혹시 주황끼도는 베이지색립 추천해줄수있어? 5 19:26 85
1049065 잡담 실키스테이 색 보고 왔는데 왤케 어두워보엿지 2 19:22 89
1049064 ★이벤트후기★ 더마틱스 리페어 패치 2종 체험 이벤트 후기🧡 19:21 28
1049063 잡담 며칠전에 븉방 글 보고 다이소 파우치 샀는데 만족스럽다 3 19:20 410
1049062 후기 ㅇㅂㅌ 다이소 2년째 요거 잘쓰고 있어 1 19:19 555
1049061 잡담 글로우 에서 다이아박힌 립오일 출시했대 1 19:06 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