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수와 함께 가고시마의 상황을 체크했고, 가고시마 관계자와도 소통을 많이 했다. 그 결과, 가고시마는 유민수에게 여러 생활 환경(집 렌털, 일본어 학원 등)을 보장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인삼) 째하 너무너무 귀엽다😍
- 21:45
- 조회 30
- 잡담
-
- 고대 유민수 기사보니 일본 2부리그도 조건 괜찮은듯?
- 20:04
- 조회 143
- 잡담
-
- [코바티비]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국대즈 케미🤣| 남자농구 국가대표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
- 19:50
- 조회 69
- 스퀘어
-
- 베테랑들 출전시간
- 16:59
- 조회 471
- 잡담
-
- 인삼) 주녕아 이 애매한 사진위치는 뭔데
- 16:42
- 조회 271
- 잡담
-
- 경복고 쌍둥이 재능만 보면 어느정도야?
- 16:25
- 조회 377
- 잡담
-
- 나솔 보는데 이관희 닮은 사람 나옴 -> 어 잠만 삼성 감독 나왔나?
- 16:08
- 조회 407
- 잡담
-
- 보통 주전으로 뛰던 선수들은 몇살쯤에 은퇴해?
- 15:16
- 조회 351
- 잡담
-
- 와 삼성 감독 아직임?
- 13:17
- 조회 288
- 잡담
-
- 이번에 샌안토니오 1라 2라로 뽑은 신인들 다 빅맨이거나 가드 자원이라 현중이 서머리그 많이 뛸수 있을듯?
- 13:13
- 조회 211
- 잡담
-
- 남자농구 국대 유니폼 & 배번 나왔어
- 12:26
- 조회 654
- 잡담
-
- ㅇㄴㄱ 축구 봤는데 감독 왤케 기시감 드냐.........
- 12:22
- 조회 537
- 잡담
-
- 썬더스야놀자
- 06-24
- 조회 730
- 잡담
-
- 다니엘 아겜 최종 12인에도 뽑힐까?
- 06-24
- 조회 374
- 잡담
-
- 다음시즌 개막일 벌써 나왔어?
- 06-24
- 조회 466
- 잡담
-
- 어차피 아겜 소집은 팀별로 차출 제한하지않을까
- 06-24
- 조회 415
- 잡담
-
- 보통 10월 첫째주에 개막하지?
- 06-24
- 조회 282
- 잡담
-
- 이번 극대갔다가 아겜가는 선수들은 ㄹㅇ 팀훈련 못히겠는데...?
- 06-24
- 조회 822
- 잡담
-
- 삼성 뭐임 진짜
- 06-24
- 조회 620
- 잡담
-
- 마줄스 국대 훈련 너무 고강도라 허리 올라온 선수들 많다는데
- 06-24
- 조회 11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