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7 |
06.22 |
34,502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9,062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0,890 |
|
공지
|
알림/결과 |
🏀농구가 처음이라면? 같이 달리자 농구방 KBL 입덕가이드!🏃♀️🏃♂️
56 |
21.05.24 |
215,783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584864 |
잡담 |
보통 10월 첫째주에 개막하지?
2 |
18:40 |
123 |
|
584863 |
잡담 |
이번 극대갔다가 아겜가는 선수들은 ㄹㅇ 팀훈련 못히겠는데...?
4 |
18:05 |
305 |
|
584862 |
잡담 |
삼성 뭐임 진짜
|
18:04 |
253 |
|
584861 |
잡담 |
일본전 취소표 정말 안나온다
|
17:58 |
79 |
|
584860 |
잡담 |
마줄스 국대 훈련 너무 고강도라 허리 올라온 선수들 많다는데
9 |
16:15 |
658 |
|
584859 |
잡담 |
농구대회 갔다가 바닷가에서 실종됐던 고등학생 찾았대
6 |
16:13 |
623 |
|
» |
잡담 |
프로농구 부산 KCC가 외국인 선수 세금 분쟁 과정에서 구단 명예가 훼손됐다며 대구 한국가스공사 측을 서울 서초경찰서에 고발했다고 24일 밝혔다. 고발장에는 가스공사 부단장과 사무국장이 피고발인으로 올랐다.
1 |
16:04 |
229 |
|
584857 |
스퀘어 |
‘WKBL 최고참’ 우리은행 김단비, ‘역대 득점 1위’와 ‘역대 3호 600경기’ 넘본다
|
13:36 |
38 |
|
584856 |
알림/결과 |
NBA) 2026 NBA 드래프트 1라운드 결과
2 |
13:24 |
109 |
|
584855 |
잡담 |
그러나 가스공사는 명쾌한 해명 및 사과는 커녕 2026년 6월 11일 우리 구단에 보낸 공문('진행 중인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 관련 드리는 말씀')을 통해 "일부 언론 보도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는 두루뭉술한 언급으로 사안을 비껴가려고만 했습니다. 이는 우리 구단에 대한 2차 가해로 받아들여질 수 밖에 없습니다.
2 |
10:56 |
603 |
|
584854 |
스퀘어 |
부산 KCC, 대구 한국가스공사 관계자 2명 고발 … 내용은 ‘출판물에 이한 명예훼손 혐의’
8 |
10:54 |
884 |
|
584853 |
잡담 |
대표팀 16인체제는 당분간 유지할까?
1 |
10:54 |
251 |
|
584852 |
잡담 |
인삼) 이번시즌 용병이랑 가드들 합 맞춰보는게 중요할거 같은데
4 |
10:50 |
185 |
|
584851 |
잡담 |
다음 멤버도 이대로면 정관장은 가드3명이나 팀훈련 제대로 못하는거네
1 |
10:32 |
362 |
|
584850 |
잡담 |
인삼) 음 영상 이제봤는데 정레부 감자랑은 딱밤내기하면 안되겠다
|
10:11 |
92 |
|
584849 |
onair |
NBA) 선즈 느바 1라운드 드랩하는데 픽없는 팀은 눈물이 난다 ㅠㅠㅠ
4 |
09:36 |
67 |
|
584848 |
잡담 |
요번에 아겜가는 국대들은 팀훈련 거의 못하고 시즌 시작하겠다
8 |
08:59 |
535 |
|
584847 |
잡담 |
중국대만전 정해진게 없대
2 |
06.23 |
530 |
|
584846 |
스퀘어 |
루키즈 농없날 2탄 왔다!!
1 |
06.23 |
215 |
|
584845 |
잡담 |
윤지훈 윤지원 헷갈려 ㅋㅋㅋ 누가 형이야?
3 |
06.23 |
2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