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어제 스앤플 들어보니깐 7/6에 한일전 끝나고 해산했다가, 7/20에 다시 국대 소집해서 아겜까지 계속 간대
아겜 끝나고 돌아오면 거의 바로 시즌 들어가야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