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요번에 아겜가는 국대들은 팀훈련 거의 못하고 시즌 시작하겠다
307 8
2026.06.24 08:59
307 8

어제 스앤플 들어보니깐 7/6에 한일전 끝나고 해산했다가, 7/20에 다시 국대 소집해서 아겜까지 계속 간대

아겜 끝나고 돌아오면 거의 바로 시즌 들어가야 될 듯....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01 00:05 6,79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4,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1,918
공지 알림/결과 🏀농구가 처음이라면? 같이 달리자 농구방 KBL 입덕가이드!🏃‍♀️🏃‍♂️ 56 21.05.24 215,78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84855 잡담 그러나 가스공사는 명쾌한 해명 및 사과는 커녕 2026년 6월 11일 우리 구단에 보낸 공문('진행 중인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 관련 드리는 말씀')을 통해 "일부 언론 보도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는 두루뭉술한 언급으로 사안을 비껴가려고만 했습니다. 이는 우리 구단에 대한 2차 가해로 받아들여질 수 밖에 없습니다. 1 10:56 175
584854 스퀘어 부산 KCC, 대구 한국가스공사 관계자 2명 고발 … 내용은 ‘출판물에 이한 명예훼손 혐의’ 5 10:54 222
584853 잡담 대표팀 16인체제는 당분간 유지할까? 1 10:54 77
584852 잡담 인삼) 이번시즌 용병이랑 가드들 합 맞춰보는게 중요할거 같은데 4 10:50 55
584851 잡담 다음 멤버도 이대로면 정관장은 가드3명이나 팀훈련 제대로 못하는거네 1 10:32 144
584850 잡담 인삼) 음 영상 이제봤는데 정레부 감자랑은 딱밤내기하면 안되겠다 10:11 49
584849 onair NBA) 선즈 느바 1라운드 드랩하는데 픽없는 팀은 눈물이 난다 ㅠㅠㅠ 1 09:36 23
» 잡담 요번에 아겜가는 국대들은 팀훈련 거의 못하고 시즌 시작하겠다 8 08:59 307
584847 잡담 중국대만전 정해진게 없대 2 06.23 453
584846 스퀘어 루키즈 농없날 2탄 왔다!! 1 06.23 190
584845 잡담 윤지훈 윤지원 헷갈려 ㅋㅋㅋ 누가 형이야? 3 06.23 249
584844 잡담 아겜은 귀화제한이 없어... 1 06.23 436
584843 잡담 초대석 가족 아니고 진짜 농구 관계자들만 주는 느낌? 6 06.23 736
584842 잡담 부싱으로 이번에 뻐진 선수들은 8월쯤엔 다 회복되는건가? 06.23 132
584841 잡담 아겜 멤버 궁금하다 5 06.23 359
584840 잡담 삼일절에 이어서 광복절에도 한일전하네 7 06.23 426
584839 잡담 원정석은 좀 빼놓은거 같은데 06.23 274
584838 잡담 킅 이번에 은퇴한 선수 전력분석코치로 올라갔네 8 06.23 830
584837 잡담 국대경기하는거 친선이야? 2 06.23 329
584836 잡담 초대권 가족석이나 관계자석 아님? 2 06.23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