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협회는 오늘(23일) 남녀 국가대표팀의 경기력과 조직력을 점검하고 국제 경쟁력 강화를 위해 남녀 농구 대표팀이 일본과 각각 2차례씩 평가전을 치른다고 발표했습니다.
8월 13일과 14일에는 여자 대표팀이, 15일과 16일에는 남자 대표팀이 일본과 맞붙습니다.
이번엔 이겨주라!!
농구협회는 오늘(23일) 남녀 국가대표팀의 경기력과 조직력을 점검하고 국제 경쟁력 강화를 위해 남녀 농구 대표팀이 일본과 각각 2차례씩 평가전을 치른다고 발표했습니다.
8월 13일과 14일에는 여자 대표팀이, 15일과 16일에는 남자 대표팀이 일본과 맞붙습니다.
이번엔 이겨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