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매한 늦덬이라 한복푸도 그렇고 실물을 못보던 굿즈가 많아서 손 들었는데 나눔해줘서 고마워!
너무너무 예쁘고 소중한것들이야 잘 간직하고 실사용 되는 것들은 잘 사용할게
글을 더 재밌게 쓸수있었으면 좋았겠지만ㅜㅠ 그래도 오늘 하루 기쁜날로 만들어 준 나눔덬아 정말 고마워

너무너무 예쁘고 소중한것들이야 잘 간직하고 실사용 되는 것들은 잘 사용할게
글을 더 재밌게 쓸수있었으면 좋았겠지만ㅜㅠ 그래도 오늘 하루 기쁜날로 만들어 준 나눔덬아 정말 고마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