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막내바오는 이름이 세글자였으면 좋겠다 https://theqoo.net/baofamily/425851799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679 러바오 푸바오 (세글자)아이바오 루이바오 후이바오 (네글자)이렇게니까 당연히 막내바오는 세글자여야지!ㅋㅋㅋㅋ요새 제일 이 생각을 많이해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