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콘 보다가 쿨앤소울도 듣고 싶어서... 어라운드 아시아를 보는데.... 보고싶던 쿨앤쏠은 안보고.. .한국콘 다이제 보는데...
나 분명 저기 있었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기억이 1도 안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c 넘 재밌는데 기억이 안나 ㅠㅠ
20년 세월이 지났으니 그럴만도 하겠지...........ㅠㅠ
그립다.. 아라시...
러브콘 보다가 쿨앤소울도 듣고 싶어서... 어라운드 아시아를 보는데.... 보고싶던 쿨앤쏠은 안보고.. .한국콘 다이제 보는데...
나 분명 저기 있었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기억이 1도 안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c 넘 재밌는데 기억이 안나 ㅠㅠ
20년 세월이 지났으니 그럴만도 하겠지...........ㅠㅠ
그립다.. 아라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