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114934361579585
https://x.com/i/status/2070115724027449397
앙 너무 청량하다.....
https://x.com/i/status/2070114934361579585
https://x.com/i/status/2070115724027449397
앙 너무 청량하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76 | 06.25 | 16,01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2,39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 공지 | 알림/결과 | 💙🐶6월의 유진🐶💙 📢 24 | 23.12.23 | 149,808 |
| 공지 | 알림/결과 | 💙𝙃𝘼𝙋𝙋𝙔 𝙋𝙐𝙋𝙋𝙔 𝒫𝒪𝒫𝒪 유진이의 입덕가이드🐶💙(06.21) 21 | 23.06.07 | 30,498 |
| 공지 | 알림/결과 | 💙 슬기로운 뾰방생활을 위한 단어장 📖📝💙 8 | 20.05.27 | 30,300 |
| 공지 | 알림/결과 | 💙🐶🐰🐺뾰방 인구조사🐥🐻🦕💙 190 | 20.05.03 | 33,94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9300 | 잡담 | 저렇게 큰 링귀걸이를 하고있었다니 2 | 06.25 | 53 |
| » | 잡담 | 기분 좋고 자연스럽게 청량한것도 능력이야 2 | 06.25 | 139 |
| 89298 | 잡담 | 와 진짜 시간만 맞으면 도쿄돔은 꼭 가보고 싶었는데ㅜㅜ 3 | 06.25 | 142 |
| 89297 | 잡담 | 도쿄돔 기사사진도 좋다 2 | 06.25 | 133 |
| 89296 | 잡담 | 유진이 이목구비가 4k야 2 | 06.25 | 134 |
| 89295 | 잡담 | 유진시🐶💙 5 | 06.25 | 73 |
| 89294 | 잡담 | 날개 다친 아기천사가 왜이리 말도 잘해 2 | 06.25 | 137 |
| 89293 | 잡담 | 탐라에서 마주칠 때마다 함박웃음이야 2 | 06.25 | 174 |
| 89292 | 잡담 | 함성 먹고 크는 유진이🥹 3 | 06.25 | 178 |
| 89291 | 잡담 | 뱅뱅때 흥 화남 삐짐!!! 해석 알고나니까 왜 다들 꺄르륵한지 알겠고 3 | 06.25 | 189 |
| 89290 | 스퀘어 | [📸] IVE WORLD TOUR <SHOW WHAT I AM> in TOKYO 🖤 3 | 06.25 | 68 |
| 89289 | 잡담 | 유진이 가족분들이랑 일본에 더 잇다가 오는거같다 3 | 06.25 | 232 |
| 89288 | 잡담 | 유진이 포스 계속 변화주는거 너무 기특.. 3 | 06.25 | 112 |
| 89287 | 잡담 | 어제의 유지니 추구미 3 | 06.25 | 254 |
| 89286 | 잡담 | 유진이 오늘도 좋은 하루💙 7 | 06.25 | 107 |
| 89285 | 잡담 | 전광판 모아놓은거 미쳤다 2 | 06.25 | 205 |
| 89284 | 잡담 | 도쿄돔 포스🤍 3 | 06.25 | 182 |
| 89283 | 잡담 | 유진이 필승머리랑 양갈래 들고온 거 다시 생각해도 사랑스러워 4 | 06.25 | 172 |
| 89282 | 잡담 | 짭반깐 좋은거였네...... 3 | 06.24 | 222 |
| 89281 | 잡담 | 바부때지들 2 | 06.24 | 1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