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918385367101799
강아지가 일본어로 저렇게 낑낑으르렁하면 내가 미나상들이라도 귀여워죽을듯ㅋㅋㅋㅋㅋㅋㅋ
https://x.com/i/status/2069918385367101799
강아지가 일본어로 저렇게 낑낑으르렁하면 내가 미나상들이라도 귀여워죽을듯ㅋㅋ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73 | 00:05 | 15,13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1,47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 공지 | 알림/결과 | 💙🐶6월의 유진🐶💙 📢 24 | 23.12.23 | 149,808 |
| 공지 | 알림/결과 | 💙𝙃𝘼𝙋𝙋𝙔 𝙋𝙐𝙋𝙋𝙔 𝒫𝒪𝒫𝒪 유진이의 입덕가이드🐶💙(06.21) 21 | 23.06.07 | 30,498 |
| 공지 | 알림/결과 | 💙 슬기로운 뾰방생활을 위한 단어장 📖📝💙 8 | 20.05.27 | 30,300 |
| 공지 | 알림/결과 | 💙🐶🐰🐺뾰방 인구조사🐥🐻🦕💙 190 | 20.05.03 | 33,94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9299 | 잡담 | 기분 좋고 자연스럽게 청량한것도 능력이야 2 | 22:00 | 91 |
| 89298 | 잡담 | 와 진짜 시간만 맞으면 도쿄돔은 꼭 가보고 싶었는데ㅜㅜ 3 | 21:47 | 103 |
| 89297 | 잡담 | 도쿄돔 기사사진도 좋다 2 | 21:41 | 96 |
| 89296 | 잡담 | 유진이 이목구비가 4k야 2 | 21:13 | 106 |
| 89295 | 잡담 | 유진시🐶💙 4 | 21:01 | 55 |
| 89294 | 잡담 | 날개 다친 아기천사가 왜이리 말도 잘해 2 | 20:39 | 109 |
| 89293 | 잡담 | 탐라에서 마주칠 때마다 함박웃음이야 2 | 18:41 | 156 |
| 89292 | 잡담 | 함성 먹고 크는 유진이🥹 3 | 18:11 | 163 |
| » | 잡담 | 뱅뱅때 흥 화남 삐짐!!! 해석 알고나니까 왜 다들 꺄르륵한지 알겠고 3 | 17:48 | 165 |
| 89290 | 스퀘어 | [📸] IVE WORLD TOUR <SHOW WHAT I AM> in TOKYO 🖤 3 | 17:02 | 64 |
| 89289 | 잡담 | 유진이 가족분들이랑 일본에 더 잇다가 오는거같다 3 | 15:14 | 225 |
| 89288 | 잡담 | 유진이 포스 계속 변화주는거 너무 기특.. 3 | 13:38 | 108 |
| 89287 | 잡담 | 어제의 유지니 추구미 3 | 08:54 | 248 |
| 89286 | 잡담 | 유진이 오늘도 좋은 하루💙 7 | 07:34 | 107 |
| 89285 | 잡담 | 전광판 모아놓은거 미쳤다 2 | 01:11 | 200 |
| 89284 | 잡담 | 도쿄돔 포스🤍 3 | 00:41 | 180 |
| 89283 | 잡담 | 유진이 필승머리랑 양갈래 들고온 거 다시 생각해도 사랑스러워 4 | 00:20 | 167 |
| 89282 | 잡담 | 짭반깐 좋은거였네...... 3 | 06.24 | 216 |
| 89281 | 잡담 | 바부때지들 2 | 06.24 | 133 |
| 89280 | 잡담 | 포스는 사이드캠이 real인거 아는 사람 4 | 06.24 | 1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