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혹시 뒤에 내용 더 추가되려나? 아님 그런 건 없고 걍 2쿨 짧게 하고 끝나려나?
솔직히 결승보단 준결승이 더 하이라이트였어서 결승전만 12화를 하진 않을 거 같은데..
이번 2쿨 오프닝이랑 엔딩 각각 글레이랑 OxT 근본들 데려온 거 보면 진짜 끝인가 싶어서 벅찬데 슬프다ㅠㅠ
솔직히 결승보단 준결승이 더 하이라이트였어서 결승전만 12화를 하진 않을 거 같은데..
이번 2쿨 오프닝이랑 엔딩 각각 글레이랑 OxT 근본들 데려온 거 보면 진짜 끝인가 싶어서 벅찬데 슬프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