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만화 bl인데 퀄 왤케 좋음?
왜 돈쓰고 힘주셨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동작 작화 연출 스토리 다 좋음
원작 봤는데 각색도 참 잘했어 70프로는 각색했는데 각색이 오히려 좋아
원작 보고나니 왜 이런 원작에 그렇게 잘해주셨는지 더 이해가 안감
작품에 애정이 느껴지고 그저 감사합니다
왜 돈쓰고 힘주셨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동작 작화 연출 스토리 다 좋음
원작 봤는데 각색도 참 잘했어 70프로는 각색했는데 각색이 오히려 좋아
원작 보고나니 왜 이런 원작에 그렇게 잘해주셨는지 더 이해가 안감
작품에 애정이 느껴지고 그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