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구죠선배 이부키 짝사랑할 땐 계속 눈치 보고 신경쓰는 거 같았는데
징란이 돌직구로 나오고 둘이 잘 통해서 그런지 안정형된 느낌ㅋㅋ
제일 관심 없던 조합인데 제일 좋아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