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488018759352386
진짜 딱 내가 하고싶은 말 자르륵 쓴 타래임ㅇㅇ
스자쿠는 선한 사상가적 면모로 본성을 숨기는 극도의 에고이스트임 작중 난리 친 이유의 근본은 아비를 죽인 스스로를 처벌하고싶어였음.. 그 과정이 브리타니아 내부의 개혁이었는데 영 잘못됐쥬ㅋㅋ
진짜 딱 내가 하고싶은 말 자르륵 쓴 타래임ㅇㅇ
스자쿠는 선한 사상가적 면모로 본성을 숨기는 극도의 에고이스트임 작중 난리 친 이유의 근본은 아비를 죽인 스스로를 처벌하고싶어였음.. 그 과정이 브리타니아 내부의 개혁이었는데 영 잘못됐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