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인상 전 리디에서 시트 할인하길래 고민중…1권 무료로 봤을 땐 일단은 내 취향 이님 ㅠㅠㅠ 너무 정신없고 유치한 느낌근데 어어어ㅓ엄청 유명한 작품이라 고민돼뒷부분은 재밌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