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년만화는 히로아카 말고는 잘 못본거같긴하다 다들 짧아서 그냥 원작 한편한편을 하이퀄리티로 만드는데 집중하는것같은
잡담 원래 소년만화도 오리지널 극장판 많이 나왔었는데 ㅋㅋ 그때는 다들 기본 초장편이라 중간중간에 ㅋㅋ
7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최근 소년만화는 히로아카 말고는 잘 못본거같긴하다 다들 짧아서 그냥 원작 한편한편을 하이퀄리티로 만드는데 집중하는것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