덬들아 알라딘에서 산 피규어 늦는거 흔해...? https://theqoo.net/an/4258301000 무명의 더쿠 | 17:30 | 조회 수 100 오프에 풀린지 한달은 된거같은데 자꾸 준비중이래....대체 언제까지 기다려야됨 아 짜증나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