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때매 영화관 오픈런했네엔드롤 끝나고 본편 약장수 정지화면 몇컷 뜨면서 극장까지 와줘서 고맙다는 식으로 인삿말하고 기회가 된다면 또 보자는 그런 내용이었음 약간 메타발언..?같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