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Kj8_TheGame/status/2070356381291757976?t=yZ4aOzDeKVyI66nJH1JMFg&s=19
드디어 물속성 나온다!!!!
아니 근데 픽업간격 실화냐
반주년은 그래도 3번씩 내다가 두달은 두번 나왔는데 1주년은 그냥 3번이냐......아직 한번 남긴했지만....
시노노메 뽑거나 사간 더 해볼까했는데 보류
물속성 안 뽑으면 컨텐츠 못 할 듯
2개는 통상으로 나왔으면 좋겠는데....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