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 피규어 도색이 더 비싸네... https://theqoo.net/an/4257099842 무명의 더쿠 | 17:46 | 조회 수 78 레진피규어 도색 10만원이라길래 냅다 20만원짜리 레진키트 질러서 보냈는데 이건 복잡해서 60 받아야한대 ㅅㅂ... 반송해달라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