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부족으로 분리수거했는데 다시 팔것도 아닌데 설마 후회하진 않겠지.. 경피, 룩업 정도로 비싼 피규어도 없으니까..! 불안하다 ㅋㅋㅋ
잡담 피규어 상자 버렸는데 후회 안하겠지??
365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공간부족으로 분리수거했는데 다시 팔것도 아닌데 설마 후회하진 않겠지.. 경피, 룩업 정도로 비싼 피규어도 없으니까..! 불안하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