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있다/예쁘다고 생각한 캐릭터 이름 있어? https://theqoo.net/an/4256629390 무명의 더쿠 | 11:47 | 조회 수 184 일본어 영어 알못이어도 그냥 어감이 멋져/예뻐보였다던지ㅋㅋㅋ 나 남캐는 미하엘 켈(데스노트) 여캐는 아야세 치하야(치하야후루) 뜻 상관없이 어감이 야르한거 같음ㅋㅋㅋ 키쿄우(이누야샤)도 어감 이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