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치고랑 뱌쿠야 룩업 재판하는데 조형 엄청 귀엽다
유독 올망졸망 귀여워 보이네 이치고 하나만 살까 싶게 귀여움ㅠㅠ
머리통 동그랗거나 삐죽여도 옆머리 있으면 룩업 귀여움이 배로 올라가는 것 같다
반면 리바이 테노히라는 기다렸는데 애매해서 사야하나 싶어짐
테노히라 가격도 개비싼데....
이치고랑 뱌쿠야 룩업 재판하는데 조형 엄청 귀엽다
유독 올망졸망 귀여워 보이네 이치고 하나만 살까 싶게 귀여움ㅠㅠ
머리통 동그랗거나 삐죽여도 옆머리 있으면 룩업 귀여움이 배로 올라가는 것 같다
반면 리바이 테노히라는 기다렸는데 애매해서 사야하나 싶어짐
테노히라 가격도 개비싼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