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할아버지 스모쟁이 타카켄 개그콤비 마키 2차각성을 꼭 그런식으로 해야했을까... 뭐야 싶어서 벙찐건 이게 처음이었음 그리고 게토(얼굴)만 생각하면 눈물이 나올라하네... 과정은 생략하고 결말만 보고싶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