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카테 가보지도 않고 분위기도 모르면서 왜 기싸움한다느니 추측을 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메탈카드봇 정주행중인데 여미새 기사도 로봇 여캐라니 설정 존맛이닼ㅋㅋㅋㅋㅋㅋㅋ
- 00:40
- 조회 21
- 잡담
-
- 난 걍 성우관련은 탑성우여도 애니일이 돈 안된다는게 제일신기
- 00:37
- 조회 115
- 잡담
-
- 극강의 미성컬렉터인데도 세키 토모카즈...
- 00:35
- 조회 49
- 잡담
-
- 성우 일화중에 미야노 마모루 서점에서 일한거 듣고 놀랬었음
- 00:31
- 조회 82
- 잡담
-
- 하 피규어 뭐 살지 고민되는데 골라주라.....
- 00:28
- 조회 91
- 잡담
-
- 귀멸 시노부도 테노히라 재판 한다!!
- 00:23
- 조회 47
- 잡담
-
-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Exceeds Gun blaze Vengeance 2차 PV
- 00:10
- 조회 32
- 스퀘어
-
- 일본성우계 빡세서 성우일로만 먹고살수있는 사람이 10퍼내인.빡센 업계
- 00:05
- 조회 225
- 잡담
-
- 모노노케 개봉 1주차에 최종장 보고 왔는데 또 보러 가고 싶어..
- 00:02
- 조회 18
- 잡담
-
- ㅂㅇㄴ 글 지워지긴 했지만 황당하네...
- 06-22
- 조회 294
- 잡담
-
- ㅂㅇㄴ 동방 하는 사람들 존경함
- 06-22
- 조회 132
- 잡담
-
- 근데 성우 트렌드 약간 자연스럽게 바뀐거임???
- 06-22
- 조회 256
- 잡담
-
- 일본도 무슨 성우 기획사 오디션보면 3000:1 이렇던데
- 06-22
- 조회 200
- 잡담
-
- 성우에요 나 연기해요 하는게 나는 솔직히 더 나은거같은거같긴함 ㅋㅋㅋ
- 06-22
- 조회 137
- 잡담
-
- 온갖 작품에 한더빙으로도 보고싶다 하는 것도 좀...
- 06-22
- 조회 169
- 잡담
-
- 살까말까 진짜 고민중인데
- 06-22
- 조회 229
- 잡담
-
- 애니추천좀 해줄 수 있닝...?! 티빙에서 볼 수 있는거...!!
- 06-22
- 조회 37
- 잡담
-
- 더빙후려치기 <- 일뽕도 있겠지만 그냥 진짜 아무생각 없이 일판이 낫네 하고 툭 던지고 가는 일반인도 많아보이는데
- 06-22
- 조회 187
- 잡담
-
- 2. 무명의 더쿠 2026-06-22 23:10:43 한국은 엄격한 공채를 통해 선발된 엘리트들인데 일본은 개나소나 성우한다고 까잖아ㅋㅋㅋㅋㅋㅋ
- 06-22
- 조회 212
- 잡담
-
- 더빙 좋아하는데 음질? 음향? 좀 신경 써줬으면 좋겠어
- 06-22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