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더도덜도 할거없이 일본이 잘한다고 생각함
근데 여긴 연예계나 마찬가지라 한국보다 풀이 훨~~씬 넓으니까 다양한 톤이랑 연기가 나오는게 당연하다고 봐
그냥 어쩔 수 없는 문제임
근데? 이 얘기 하면 일뽕이라고 한국이 더 연기 잘한다고 앞뒤 안 재고 일뽕일뽕 일뽕무새로 지랄하는 애들 보면 걍 존나 대화할 의지를 잃고 스윙스짤 됨
근데 여긴 연예계나 마찬가지라 한국보다 풀이 훨~~씬 넓으니까 다양한 톤이랑 연기가 나오는게 당연하다고 봐
그냥 어쩔 수 없는 문제임
근데? 이 얘기 하면 일뽕이라고 한국이 더 연기 잘한다고 앞뒤 안 재고 일뽕일뽕 일뽕무새로 지랄하는 애들 보면 걍 존나 대화할 의지를 잃고 스윙스짤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