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에 더빙팬들 일부가 진짜 한을 심하게 먹어... 그러면서 비교당하는거 극혐하고 일더빙도 일본인한텐 오글거리게 들림~/한국은 공채라 다들 실력은 검증됐다고~ 하면서 날조하는게 점점 심해짐 ...
잡담 더빙후려치기 <- 일뽕도 있겠지만 그냥 진짜 아무생각 없이 일판이 낫네 하고 툭 던지고 가는 일반인도 많아보이는데
237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