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47 |
00:05 |
12,862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0,429 |
|
공지
|
알림/결과 |
✨️애니방배 2025 이 신작 TV 애니가 대단하다! 총선거✨️
25 |
25.12.25 |
6,268 |
|
공지
|
알림/결과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만화를 제발 봐줘!' 대회🏆🥳
23 |
25.07.23 |
23,432 |
|
공지
|
알림/결과 |
💥2025년도 애니/만화방 인구 조사합니다✍️
206 |
25.03.11 |
36,187 |
|
공지
|
알림/결과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 엔딩이 대단하다! 결승 결과 발표🏆
13 |
24.08.14 |
68,991 |
|
공지
|
알림/결과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 오프닝이 대단하다! 결승 결과 발표🏆
24 |
24.06.25 |
77,890 |
|
공지
|
알림/결과 |
⚔️애니/만화방배 vs최고의 라이벌vs 토너먼트⚔️ 엔트리 모집/ 투표 모음 글
43 |
24.06.03 |
115,362 |
|
공지
|
알림/결과 |
애니방(구:섭컬)에서 열린 총선/월드컵/리퀘아워 총정리 [ver 1.0]
87 |
15.06.02 |
205,8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57776 |
잡담 |
플보니까 왜 성우방 안가는지 알겠다
4 |
23:41 |
45 |
|
257775 |
잡담 |
일본도 무슨 성우 기획사 오디션보면 3000:1 이렇던데
5 |
23:38 |
44 |
|
257774 |
잡담 |
성우에요 나 연기해요 하는게 나는 솔직히 더 나은거같은거같긴함 ㅋㅋㅋ
1 |
23:34 |
48 |
|
257773 |
잡담 |
온갖 작품에 한더빙으로도 보고싶다 하는 것도 좀...
1 |
23:33 |
45 |
|
257772 |
잡담 |
살까말까 진짜 고민중인데
11 |
23:29 |
79 |
|
257771 |
잡담 |
애니추천좀 해줄 수 있닝...?! 티빙에서 볼 수 있는거...!!
|
23:27 |
19 |
|
257770 |
잡담 |
더빙후려치기 <- 일뽕도 있겠지만 그냥 진짜 아무생각 없이 일판이 낫네 하고 툭 던지고 가는 일반인도 많아보이는데
5 |
23:27 |
72 |
|
257769 |
잡담 |
2. 무명의 더쿠 2026-06-22 23:10:43 한국은 엄격한 공채를 통해 선발된 엘리트들인데 일본은 개나소나 성우한다고 까잖아ㅋㅋㅋㅋㅋㅋ
6 |
23:22 |
99 |
|
257768 |
잡담 |
더빙 좋아하는데 음질? 음향? 좀 신경 써줬으면 좋겠어
1 |
23:21 |
34 |
|
257767 |
잡담 |
고전파는데 고전 좋아하면 더빙판 당연히 좋아한다고 안봤으면
|
23:15 |
54 |
|
257766 |
잡담 |
일본인들도 일본 성우 연기 들으면 이상하고 오글거린다고 생각한다 외국어라 못 느끼는거다
14 |
23:14 |
160 |
|
257765 |
잡담 |
성우덕질 1도 안하고 한국어 일어 다 할 줄 아는 입장에서 냉정히 평가했을때
7 |
23:09 |
153 |
|
257764 |
잡담 |
한성우들 게임같은건 저작권도 안지키고 캐팔하는데 정작 그 작품엔 애정없는 경우도 많음
1 |
23:05 |
62 |
|
257763 |
잡담 |
리메이크하거나 리메이크온다는 작품들 피규어도 나오고 그러는데 월트도 좀 내줘..
1 |
23:01 |
31 |
|
257762 |
잡담 |
더빙팬들이 일성우 패는 일도 있어?
14 |
22:54 |
181 |
|
257761 |
잡담 |
페이트 헤븐즈필 시리즈 영화관에서 다시 보고싶다...
|
22:52 |
18 |
|
257760 |
잡담 |
성우들이 작품이나 캐릭터에 대한 애정이 찐오타쿠모드란게 느껴질 때
1 |
22:48 |
114 |
|
257759 |
잡담 |
요즘 몹싸 다시 보는데 레이겐은 진짜 갓캐다
3 |
22:20 |
101 |
|
257758 |
잡담 |
스틸볼런 기다리다가 미라될 것 같아
1 |
22:18 |
47 |
|
257757 |
잡담 |
저작권무시는 걍 예전부터 내려오는 그런건가봄
5 |
22:09 |
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