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에 힘 엄청 들어가있고 캐해는 진짜 얄팍하게하는 성우 많음
작품 연구를 몇편이 지나도록 1도 안해서 자기가 맡은 캐릭터가 나중에 누구랑 이어지는 섭컾되는거 모르는 경우도 있었고
공 맡은 성우가 이 공은 나중에 수 때려서 탈골시킬거같다 이딴소리 한적도 있음 내 인생작이었는데 진짜 개빡치더라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성우들이 진짜 넘사벽으로 연기를 잘하면 내가 조용히라도 있겠는데 절대아님 걍 솔직하게 말해서 연기 못함
맡는 캐마다 톤이 다 똑같고 쪼도 똑같고 그냥 >>>잘생긴 목소리<<<에만 정신이 팔려있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