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남이치 신캐가 너무 예뻐 https://theqoo.net/an/4253361802 무명의 더쿠 | 18:25 | 조회 수 235 원래도 나오는 캐릭터들 대부분 다 미형이긴한데후지미네는 유독 더 예쁜 느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