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는 몰라도 뭔가 미묘하게 좀 다들 자기가 캐릭터에 심취해있고 캐릭터 이퀄 자기로 생각하는것같아서 싫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성우판 저작권은 데뷔 몇십년된 고인물들부터가 그래서 ㅋㅋㅋ
- 19:57
- 조회 14
- 잡담
-
- gem은 다 좋은데 재판할때마다 가격을 너무 올려받아
- 19:50
- 조회 11
- 잡담
-
- 겜판은 한성우들이 유튜브에서 캐팔해도 오히려 부둥부둥해줘
- 19:45
- 조회 55
- 잡담
-
- 점프에서 연재 시작한 레이싱 만화 주인공 느좋임
- 18:38
- 조회 219
- 잡담
-
- 마남이치 신캐가 너무 예뻐
- 18:25
- 조회 219
- 잡담
-
- 주술 사멸파이브는 언제 안 웃기게 될까
- 18:10
- 조회 155
- 잡담
-
- 갑자기 그거 생각나네 퍼슬덩 흥했을 때
- 17:43
- 조회 352
- 잡담
-
- 근데 한성우는 왜 전속?그 방송사에 있다가 다 프리되는거임??
- 17:33
- 조회 292
- 잡담
-
- 저런 성우들이 정작 자기목소리 ai가 가져가서 쓴다하면 개열불낼듯
- 17:31
- 조회 100
- 잡담
-
- ㄴㄷ gem 피규어들 장르불문 항상 좀 미묘하다고 느꼈음 특히 얼굴이 ㅋㅋ
- 17:29
- 조회 176
- 잡담
-
- 나만 한성우 싫어하는거 아니었구나
- 17:17
- 조회 405
- 잡담
-
- 한성우 유튜브 얘기 보니까 예전에 성우들 귀멸 자체 더빙해서 올렸다가 개쳐맞았던거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ㅜ
- 17:11
- 조회 369
- 잡담
-
- 간만에 한국만화 봤다
- 17:08
- 조회 236
- 잡담
-
- 성우가 캐릭터 대사를 치는것도 안된다는건가?
- 17:06
- 조회 386
- 잡담
-
- ㅎㄹ 저런게 안되는거구나
- 16:56
- 조회 248
- 잡담
-
- 예전에 넷플에서 성우들 보고 작품 참여했다고 언급하지 말라던건 해결됐나..?
- 16:44
- 조회 279
- 잡담
-
- 주술 성우플이지만 질문 주술 체어시리즈 아크스타 있는 덬
- 16:40
- 조회 107
- 잡담
-
- 한국성우플에 일본성우 이야기 좀 해볼게
- 16:34
- 조회 400
- 잡담
-
- 한성우는 전속지나고 프리되면 본인어필해야 일이들어오니까 더그런거같기도...
- 16:33
- 조회 283
- 잡담
-
- 지금 플 보니까 아무로성우는 얼마나 큰 범죄를 저지른건지 깨닫게된다
- 16:27
- 조회 367
- 잡담